하루 임시 휴업하나?…'이날' CGV 전 지점 재정비 진행한다
2025-07-01 11:57
add remove print link
고객 경험 혁신, CGV의 새로운 도전!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가 곧 전 지점 재정비를 실시한다.

CGV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3일 오후 9시부터 15일 오전 8시까지 차세대 시스템 이전 작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오는 14일 전국 모든 CGV 지점이 재정비 기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호경 CJ CGV 차세대시스템구축TF장은 "이번 차세대 시스템 전환은 고객의 콘텐츠 소비 경험 전반을 재설계하고 극장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더욱 정교하고 빠른 운영 체제를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차세대 시스템 도입의 핵심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있다. 우선 예매 절차를 기존보다 간소화하고 UI와 UX도 개선했다. 이제 영화뿐만 아니라 CGV가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CGV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클라이밍짐 ‘PEAKERS(피커스)’,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 체감형 게임 ‘미션 브레이크’ 등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영화 예매 내역을 바탕으로 매점 상품이나 굿즈를 추천하는 기능도 강화됐다.
CGV 앱 내 커뮤니티 서비스인 ‘씨네톡’을 새롭게 마련됐다. 고객들은 영화 리뷰를 작성하거나 공유하며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고 활동 내역에 따라 뱃지와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시스템 대비 업그레이드된 방화벽도 추가 구축해 고객 정보 보안 수준이 한층 향상됐다.
차세대 시스템 도입 이후 CGV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모바일 앱(APP)을 설치해야 한다. 해당 앱은 오는 15일 오전 8시부터 다운로드 가능하며 로그인 시 기존 예매 내역과 구매 내역이 자동으로 모두 연동돼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www.cgv.co.kr)와 모바일 웹(m.cgv.co.kr)은 하나의 주소(cgv.co.kr)로 통합 운영되며 차세대 시스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