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상품 무조건 단돈 삼천 원…GS25서 오늘부터 판매한다는 가성비 대박 '아이템'
2025-07-02 09:50
add remove print link
무신사와 GS25의 뷰티 혁신!
GS25에서 고품질이면서 가성비인 화장품이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GS25는 무신사와 협업해 편의점에서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데 이어 3000원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일 전했다. 이날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GS25와 무신사 전용 뷰티 브랜드 '리틀리 위찌'를 찾아볼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고품질, 소용량 콘셉트로 아이섀도 위주의 상품을 균일가 3000원에 판매한다. 아이섀도 듀오 2종(플러티 블링크, 텐더 블링크), 바운시 글로스 5종(멜바 시럽, 피오니 드리즐, 체리 글레이즈, 피그 허니, 프랄린) 총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타겟 자체 브랜드 위찌(WHIZZY)의 세컨드 라인으로 오직 GS25에서만 단독 발매한다.
GS25는 주요 20개 점포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위찌 상품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으며 지난달 해당 매장 전체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무려 60.1% 신장했다.
무신사는 이달부터 GS25 전용으로 선보인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군을 확대한다. 여름 시즌을 대비한 쿨탠다드 티셔츠 2종, 바스켓볼 스웨트 쇼츠, 나일론 밴딩 쇼츠, 복서 핏 스웨트 쇼츠 등의 상품이 추가되며 신규 제품 5종 구매 시 무신사에서 9월까지 사용 가능한 최대 90% 혜택의 랜덤 쿠폰도 얻을 수 있다.
GS25는 지난 3월부터 도입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의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에 대한 조치로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매장 수를 3천여 곳에서 5천 곳으로 대폭 확대했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상품기획자는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비식품 카테고리 내 매출, 고객 유입,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식품과 비식품 등 모든 분야에서 차별화를 꾀해 편의점 업계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