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이 무려 '1+1'… 홍콩관광청이 내놓은 여름 할인 행사 확인하세요

2025-07-02 10:58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달 31일까지 대규모 여름 행사 진행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홍콩관광청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이미지.
내용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이미지.

홍콩관광청은 주요 관광지를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의 대규모 여름 캠페인 '홍콩 썸머 비바'(Hong Kong Summer Viva)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숙박과 교통, 테마파크 등 홍콩 전역을 실속 있게 여행할 수 있다. 특히 도심과 공항을 연결하는 '홍콩 MTR 공항철도' 편도 티켓은 1매 구매 시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침사추이에 자리한 '쉐라톤 홍콩 호텔 앤 타워'는 뉴욕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ANNA SUI)와 협업해 선보인 '선데이 네온 트위스트 애프터눈 티'를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 사이쿵에 자리한 'WM 호텔'은 오션뷰 객실 2박 예약 시 ▲1박 무료 숙박 ▲조식 뷔페 1+1 ▲미니바 무료 이용 등으로 구성한 '썸머 비바'(Summer Viva) 패키지를 판매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 픽사베이
홍콩 디즈니랜드. / 픽사베이

올해 개장 20주년을 맞은 '홍콩 디즈니랜드'는 운영 시작 전에 입장할 수 있는 '얼리 파크 입장권'과 함께 디즈니 엽서를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란타우섬 펑차우반도에 위치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총 7개의 테마 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20세기 초 미국 거리를 재현한 메인 스트릿 U.S.A.와 정글테마인 어드벤처랜드, 토이스토리 랜드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눈을 사로잡는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비교적 작은 규모이며 대중교통을 통해 이동 가능하다.

구글지도, 홍콩 디즈니랜드

이 밖에도 홍콩 최대 규모의 복합 테마파크인 '홍콩 오션파크'는 두 개의 테마파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트윈 파크 모어 펀 패키지(Twin Park More Fun Package)를 특별가로 내놓는다. 또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운항하는 '오리엔탈 펄 크루즈'와 '홍콩 워터택시'의 하버 크루즈는 각각 50%, 57% 할인한다.

1977년 개장한 '홍콩 오션파크'는 홍콩 섬 남부 애버딘 지역에 위치해 있다. 놀이공원이 결합된 복합 테마파크로, 주로 가족·어린이에게 적합한 워터프런트 구역과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및 해양 생물 쇼를 즐길 수 잇는 더 서밋 구역으로 나뉜다. 두 구역은 케이블카나 해저 열차를 통해 오고 갈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여름 시즌 이벤트인 ‘서머 스플래시 2025’를 개최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물총 배틀존 ▲대형 풀장 ▲유아 전용 물놀이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며, 저녁 시간대에는 워터월드 오션파크에서 디제이 파티도 열린다.

유튜브, 강민혁 KANG MIN HYUK
home 이서희 기자 sh030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