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사태…다이소 출시 1년 2개월 만에 500만 개 팔린 '이 제품' 정체
2025-07-06 00:05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소서 지난해 4월 출시 후 500만 개 팔린 화제의 제품

다이소에서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기록한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이소에 입점한 지 약 1년 2개월 만에 세운 판매 기록이다.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서브 브랜드인 '본셉'이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달성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본셉은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했다. 이후 1년 만인 올해 4월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기록했으며 2개월 만에 추가로 200만 개를 판매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본셉은 다이소에서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판매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토니모리는 설명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비타씨 제품군은 레티놀 제품군에서 스킨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것으로 기미·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영화 60도 동결 건조 기술과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 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하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기미, 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이와 함께 지난 6월 출시한 색조 신제품인 본셉 립·아이 메이크업 19종도 워터프루프 등의 기능으로 다이소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립 타투 스티커'는 출시와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는 현상도 나타났다고 토니모리는 설명했다. 립틴트 대표 제품인 '립 타투 스티커'는 입술에 바른 뒤 스티커처럼 떼어내면 입술 속까지 물든 듯 선명하게 착색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다.
서브 브랜드 본셉 인기와 관련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스트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셉은 다이소의 대표적인 가성비 뷰티 브랜드로 1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에 랭크 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은 만큼 앞으로도 K-뷰티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다이소는 수요일인 오는 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다이소몰'에서 2025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 다이소몰에서 인기를 끈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대규모 온라인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이소몰 상반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관심이 높았던 제품들만 엄선해 구성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기대할 만한 품질과 가격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다이소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다양한 상품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1000원부터 5000원대가 주를 이루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팔고 있다. 최근 부담 없는 가격의 뷰티 관련 제품도 매장에서 선보여 MZ 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다이소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편리하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