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오픈 전인데… 벌써부터 예약 마감되며 눈길 확 쏠린 제주 ‘이곳’

2025-07-04 15:12

add remove print link

리노베이션 통해 하이엔드 호텔로 재탄생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정식 오픈 전부터 예약이 마감된 제주 호텔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용두암. / damsohaa-shutterstock.com
제주 용두암. / damsohaa-shutterstock.com

지난 3일 '더 시에나 프리모’ 제주 호텔은 프리즘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매출 32억 완판을 기록했다. 오는 18일 정식 오픈도 전에 예약이 모두 마감된 것이다.

'더 시에나 프리모’ 제주 호텔은 서귀포에 위치한 키즈 프랜들리 호텔로 재방문 1위 호텔로 알려진 ‘토스카나 호텔’ 이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하이엔드 호텔로 재탄생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호텔은 유럽의 헤리티지를 담은 이국적인 외관과 초호화 풀빌라, 키즈룸 등으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넓고 쾌적한 유럽풍 객실과 한식 및 양식 최고급 다이닝, 사계절 야외온수풀, 키즈 카페, 프라이빗 스파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갖췄다.

또 전 객실이 키즈룸으로 꾸며진 ‘키즈동’도 구비하고 있다. 이에 여름 시즌 제주 여행의 핵심 호캉스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구글지도, 더 시에나 프리모

이처럼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제주 호캉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제주 호텔들이 이색 상품을 출시해 이목이 쏠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코오롱스포츠와 협업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바닷가 텐트존과 리조트 휴양을 내세운 ‘고 와일드, 고 해비치 패키지’를 다음 달 26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면 텐트존 2시간 이용과 고 와일드 시리즈 티셔츠와 반다나 세트, 캠핑용 스낵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바다 전망의 호텔 잔디광장 텐트존에는 고 와일드 팝업 텐트와 캠핑 체어 및 테이블 등을 마련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장마철에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인 더 레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안에서 휴식과 미식을 누리는 혜택으로, 패키지 이용 고객은 요가, 아쿠아 피트니스, 발레핏 등 그랜드 조선 제주의 실내 액티비티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 객실에서 막걸리와 제주 돔베고기, 전 등으로 구성된 '빗소리 한상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숙면을 도울 배쓰밤 기프트 세트도 마련됐다.

유튜브 쇼츠, 인생뭐있옌
home 이서희 기자 sh030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