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해냈다… 톡딜 91% 할인에 ‘이것’ 무제한 할인까지
2025-07-08 10:49
add remove print link
톡딜 상품 최대 91% 할인 및 할인쿠폰 제공
카카오가 91% 할인, 결제 때마다 자동 적용되는 2000원 할인, 복날 퀴즈 정답자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등 여름맞이 혜택을 전 채널에서 펼친다고 8일 밝혔다. 톡딜,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 톡딜, 91% 할인 ‘톡딜위크’ 진행… 제철 과일부터 가전까지
우선 톡딜은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톡딜위크’ 프로모션을 연다.
가공식품, 신선식품, 가전, 뷰티, 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원, CJ제일제당, LG전자 같은 대표 브랜드는 물론 복숭아·수박처럼 여름철에 즐기기 좋은 제철 과일도 포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쓸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라이브 상품을 100원 이상 결제하면 7%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어 18일부터 21일까지는 ‘썸머 바캉스 특가’도 진행한다. 여행·숙박 교환권부터 복숭아, 육류 같은 신선식품은 물론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 카테고리까지 여름휴가에 필요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 카카오톡 선물하기, 복날마다 쓸 수 있는 ‘무제한 할인’ 혜택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초복(18~20일)과 중복(28~30일) 기간 동안 ‘복날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bhc, BBQ, 투썸플레이스, 본죽 등 인기 브랜드의 모바일 교환권부터 보양식과 여름 간식 등 식품, 시즌 한정 뷰티·리빙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품을 복날 특가로 선보인다.
일부 상품은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씩 할인되는 혜택이 결제할 때마다 적용된다. 사용 횟수에 제한이 없어 복날 기간 동안 누적 할인도 기대할 수 있다.
이어지는 21일부터 27일까지는 ‘썸머세일’이 진행된다. 여름철 식품과 뷰티, 패션,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엄선해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 카카오쇼핑라이브, 퀴즈로 치킨 받고, 결제로 추가 할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초복과 말복 시즌에 맞춰 bhc와 함께 복날 치킨 퀴즈쇼 ‘치-퀴즈 온더라이브’를 연다.
오는 9일 사전 이벤트 참여자와 11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퀴즈 정답을 맞힌 이들 중 10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일 말복에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상반기 누적 시청 1억 뷰 돌파를 기념해 ‘카쇼라스타’ 인기 라이브 앵콜전도 마련했다. 21일부터 일주일간 상반기 동안 높은 시청 수와 거래액,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 기간에는 선물하기 상품권(최대 5만 원)과 쇼핑포인트(최대 1만 포인트) 추첨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7% 추가 할인 혜택(최대 3만 원, 1인 최대 3회)도 제공된다.
럭셔리 선물 전문관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LuX)'는 론칭 2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품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으로 쇼핑포인트 50만 원을 증정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바캉스, 장마 등 여름철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맞춤 혜택과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