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큰 거 온다…블랙핑크, 2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발매 '날짜' 떴다
2025-07-08 11:19
add remove print link
코믹북 스타일 티저로 강렬한 컴백 예고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발매 날짜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가 오는 11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고 8일 밝혔다. YG는 해당 내용이 담긴 블랙핑크의 '뛰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블로그에 게재했다.
'뛰어' 뮤직비디오는 그래미를 수상한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으며 유수의 팝스타들이 함께 작업했다고 전해진다. 해당 곡은 2년 8개월 만에 신곡인 만큼 많은 대중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히어물 주인공을 연상시키듯 비행 중인 블랙핑크의 모습을 코믹북 커버 스타일로 구현해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도시의 건물 사이를 가로지르는 카메라 무빙이 역동적으로 전개돼 높은 몰입감을 자아낸다.




이어 초대형 전광판을 통해 로제, 제니, 지수, 리사가 차례로 등장한 후 블랙핑크 전원이 모인 벽화 앞에 멤버 모두가 함께 서 엄청난 아우라를 뽐낸다.
블랙핑크는 이후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이번 투어는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공연으로 구성돼 있으며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의 스타디움 급 공연장을 수놓을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지난 5~6일 이틀간 경기 고양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통해 7만 8000여명의 관객과 마주했다. 해당 무대에서 신곡 '뛰어'를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뛰어'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중독적인 사운드가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튜브에 게시된 블랙핑크 신곡 '뛰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본 대중들은 "수년 간의 기다림 끝에 블랙핑크가 마침내 다시 돌아왔다", "아 감질나 빨리 보고싶다", "컴백이 아냐 떠난 적 없으니까", "블랙핑크는 최고의 걸그룹이야", "드디어 뛰어 음원 나온다니. 진짜 콘서트에서 듣고 좋아서 빨리 나오길 기다렸는데 너무 좋아", "블핑 콘서트에서 들었는데 진짜 방방 뛸 수 밖에 없는 노래. 노래 듣자마자 바로 일어나서 진짜 미친듯이 뛰고 싶었어요", "오마이갓 오늘을 너무 오래 기다렸어. 블랙핑크 영원하라", "언니들 너무 멋있어요", "블핑 드디어 오는구나. 뛰어!!", "콘서트에서 현장반응 진짜 좋았었음. 음원이랑 뮤비도 잘 나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