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단독 특집 편성됐다…'이곳'에서 레전드 무대 볼 수 있다

2025-07-11 17:22

add remove print link

KBS2 '불후의 명곡' 임영웅 단독 특집 편성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까. 가수 임영웅이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특집 방송이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10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가제)은 오는 8월 30일과 9월 6일 2주 연속 방송된다.

임영웅은 2020년 5월 '불후의 명곡-송해 가요제 특집'에 출연했으나 단독 특집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대는 기존의 경연 형식을 벗어나 따뜻하고 진솔한 분위기의 힐링 콘셉트로 꾸며진다. 특히 임영웅과 친분이 깊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해 무대와 토크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은 '천국보다 아름다운' '온기' '모래 알갱이' '사랑은 늘 도망가' 등 발표하는 곡마다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방송에서는 그의 음악 세계는 물론 사람과의 이야기, 무대에 대한 진심을 전할 계획이라고 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임영웅의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임영웅과 친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선보이는 페스티벌 같은 무대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2011년 방송을 시작해 오랜 시간 다채로운 무대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방송한다.

유튜브, KBS Kpop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