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단돈 천 원 자장면과 전통 깊은 추어탕까지, 오늘의 맛집
2025-07-17 17:02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3813회 맛집 소개
7월 17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13회에서는 "투데이 ISSUE" "우리동네 뉴스" "프랑스 미식여행" "미스터리 M" "한우물의 법칙" "혹하는 경제이야기" 코너가 방송될 예정이다.

◈ 우리동네 뉴스ㅣ믿을수 없는 한끼 가격! 가성비 끝판왕, 천원 자장면 편
대구 중구에는 가성비 끝판왕으로 평가받고 있는 자장면 가게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산시로'다. 이곳은 맛있는 자장면 한 그릇을 단돈 천 원에 제공해 맛과 가격을 모두 잡은 것으로 방문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메뉴인 자장면은 탱글탱글한 면발에 적당히 간이 배어 있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이곳의 탕수육 소자와 대자 가격 역시 만 원을 넘기지 않아 식사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다. 착한 가격과 맛에 인기가 좋아 웨이팅이 필요할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자.
'산시로'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 한우물의 법칙ㅣ69년 세월이 담긴 추어탕 편
'한우물의 법칙'에서는 대구 중구에 위치한 '상주식당'이 소개된다. 60년 넘게 운영한 추어탕 가게로 전통의 깊이와 맛을 간직하고 있다.
추어탕은 신선한 미꾸라지와 배추가 가득 들어가 깊은 맛을 자랑한다. 구수하고 개운한 국물 맛은 먹다 보면 그 맛에 푹 빠져들게 한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가게가) 유서 깊은 명가 체험 느낌" "건강하고 편안한 맛" "세월과 정성, 추억이 녹아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상주식당'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