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연 19금 파격 노출 의상…'청룡시리즈' 시상식 무대 발칵 뒤집혔다

2025-07-19 14:43

add remove print link

청룡시리즈어워즈 배우 전도연 파격 의상 화제

18일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전도연 모습 / KBS2TV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18일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전도연 모습 / KBS2TV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배우 전도연의 과감한 시상식 의상이 화제가 됐다.

전도연은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섰다.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배우 전도연은 "독창적인 연출과 뛰어난 연기는 또 다른 영감을 선사한다. 이 상이 그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 영감이 되길 바란다"라며 대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영광의 대상 수상작은 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였다.

이날 전도연의 시상식 의상은 시선을 강탈했다. 가슴골이 그대로 보이는 그야말로 파격적인 노출 의상이었다. 해당 의상은 유명 브랜드의 제품으로 강렬한 V컷과 허리라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전도연의 과감한 시도에 이날 시상식 현장에 있던 참석자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18일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전도연 모습.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배우 전도연은 '독창적인 연출과 뛰어난 연기는 또 다른 영감을 선사한다. 이 상이 그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 영감이 되길 바란다'라며 대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영광의 대상 수상작은 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였다.      / KBS2TV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18일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전도연 모습.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배우 전도연은 "독창적인 연출과 뛰어난 연기는 또 다른 영감을 선사한다. 이 상이 그들에게 또 다른 도전과 영감이 되길 바란다"라며 대상 수상작을 발표했다. 영광의 대상 수상작은 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였다. / KBS2TV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

'폭싹 속았수다'는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을 비롯해 여우주연상(아이유)과 여우조연상(염혜란), 인기스타상(박보검·아이유) 등 무려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를 제작한 박상현 팬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드라마가 여러분에게 작은 즐거움으로, 감동으로 남길 바라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작품에 출연한 배우 박보검, 최대훈, 이준영 등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작품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아이유(이지은)는 "흐릿하게 살라고 강요하던 세상에서 누구보다 선명하게 자신만의 세상을 살아낸 모든 애순이와 세상 곳곳에 뚝심 있게 자기 욕심을 심고 길러낸 모든 금명이에게 존경과 감사를 바치겠다"라고 말했다.

이 작품으로 여우조연상을 받은 배우 염혜란은 "살면서 이렇게 많은 응원과 칭찬을 받은게 처음이다. 평생 한번 만날까 말까한 작품을 주신 임상춘 작가님, 김원석 감독님께 감사하다"라며 "함께한 배우, 스태프들 덕분에 작품 속에서 더 빛날 수 있었다. 제가 현실에서는 금명이에게 가까운데, 이 자리를 빌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는 당찬 소녀 애순이와 순정남 관식이의 사랑, 가족의 서사를 담아낸 넷플릭스 16부작 시리즈다.

2022년부터 개최된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다음은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 시상자로 나선 배우 전도연 모습 영상이다.

유튜브, 요즘하태 (KBS2TV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다음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가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장면 영상이다.

유튜브, KBS Entertain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