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덕후라면 저장하세요”… 블루리본이 인증한 '켈리 맛집’ 2000곳 리스트 떴다
2025-07-25 15:45
add remove print link
블루리본 서베이가 2년 연속 '가장 맛있는 맥주'로 선정한 켈리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 바탕으로 '더블 임팩트 맛집' 선정
마치 동남아 날씨처럼 폭우가 쏟아지다 숨이 턱턱 막히는 더위가 반복되는 요즘. 습도까지 높다 보니 하루 종일 더위에 지친 몸을 이끌고 저녁이 되면 자연스레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곤 한다.

특히 요즘처럼 열대야가 지속되는 밤이면 ‘맥주+안주’ 조합은 더없이 완벽한 하루의 마무리일 것.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 데서나, 아무 음식이나 곁들이기는 아쉽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더 행복한 저녁으로 만들어줄 완벽한 궁합의 맛집이 필요하다면, 다음 소식에 주목해보자.

대한민국 최초의 레스토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가 2년 연속 ‘가장 맛있는 맥주’로 선정한 켈리와 협업하여 전국 ‘더블 임팩트 맛집’을 선정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한 업소를 바탕으로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정하는 '더블 임팩트 맛집'은 지난해 1,000곳에 이어 올해는 2배인 2,000곳으로 확대됐다.

'더블 임팩트 맛집'의 선정 기준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만 100% 사용해 더블 숙성 공법으로 완성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이 있는 지가 가장 핵심이다.
그 다음으로는 음식 맛과 서비스가 뛰어난 곳이어야 한다. 마지막 기준으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객들이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으로 선정했다.

‘더블 임팩트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는 누구나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켈리&블루리본 인증 스티커’와 인증패,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25일 오늘부터 블루리본 서베이 공식 홈페이지에도 별도 페이지를 마련해 소비자들이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방문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총 2,000곳 중 지역을 구분해 검색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에 따라 맥주 맛집 리스트를 얻을 수도 있다. 객관적인 평가 시스템을 갖춘 블루리본 서베이가 정교하게 분석한 맛집인 만큼, 음식 맛과 분위기, 서비스 등 높은 신뢰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일부 매장은 켈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셰프 인터뷰와 페어링 메뉴 추천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좋은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에 취하고 싶은 날, 더블 임팩트 맛집에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와 함께 프리미엄 미식을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promoted by 하이트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