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릴 것 하나 없이 보약이라는 '이 과일'…여기서 30% 싸게 사세요
2025-07-25 13:52
add remove print link
산불 피해 농가 돕기 위해…'영덕 장터' 복숭아 할인 행사
경북 영덕군이 지역 대표 특산물인 복숭아의 본격적인 출하 시기를 맞아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3주간, 영덕군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덕장터’를 통해 복숭아 온라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말 경북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지역 농가의 소득을 높이고 소비자에겐 고품질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덕장터를 통해 영덕 복숭아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2,500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여름 과일을 즐길 수 있다.
복숭아는 동의보감에서도 잎과 꽃, 열매, 씨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보약으로 설명되는 과일이다. 특히 제철인 여름에는 과즙이 풍부하고 신선하여 그 맛이 가장 좋다. 복숭아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가 있어 변비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베타카로틴, 폴리페놀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피부 건강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영덕 복숭아는 해풍과 일조량이 풍부한 청정 자연환경에서 재배돼 당도와 식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가 영덕 장터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지역 농특산물을 만나고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도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