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서 못 먹었는데…최대 42% 파격 할인 들어간 '고급 수산물' 정체

2025-07-29 10:05

add remove print link

전복, 민물장어 등 수산물 할인 진행

롯데온이 다음 달 17일까지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촉진 및 물가 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30일 중복을 맞아 더욱 특별한 라인업으로 마련했다. 기력 회복에 좋은 전복, 민물장어 등을 포함한 인기 수산물을 최대 42% 할인한다.

행사 기간 해양수산부의 지원을 받아 매일 20%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1인당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는 매주 1만 원으로,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굴비), 마른 멸치, 갈치, 김을 비롯해 매주 자율 품목이 할인 대상이다.

1주 차 전복, 새우, 민물장어를 시작으로 2주 차 전복, 문어와 3주 차 삼치, 새우 등을 마련했다. 대표 상품 청정해역 완도 특산품인 ‘완도 활전복 1kg 10-11미’, ‘국내산 자포니카 손질 민물장어 1kg’ 등이 있다.

전복은 타우린, 아르기닌, 비타민 A,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기력 회복부터 면역력 강화까지 두루 챙길 수 있는 식품이다. 보양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민물장어 역시 맛과 영양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가득해 피로 회복 및 심혈관 건강 등에 좋다.

롯데온이 해양수산부와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롯데온이 해양수산부와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온

이어 ‘오늘은 복날이 닭’ 기획전도 진행한다. 삼계탕, 용왕해신탕, 남원추어탕 등 복날에 먹으면 건강 회복에 좋은 몸보신 음식 등을 준비했다. 선물하기 좋은 홍삼, 흑염소 진액을 비롯해 머스크멜론, 수박, 초록사과, 천도복숭아, 국내산 미니오이 등 농수산식품도 만날 수 있다.

임태민 롯데온 식품팀장은 "고물가로 인해 외식이 부담스러워진 요즘 집에서 시원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준비했다"며 "해양수산부에서 함께 지원하는 만큼 우리 수산물로 풍성한 복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