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서 너도나도 사간다…31일부터 '반값 할인' 들어가는 국민 식재료 정체
2025-07-29 10:26
add remove print link
이마트서 한우 반값 할인 행사…8월 1일까지 진행

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환영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이마트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 식재료인 한우를 반값에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딱 이틀간만 진행된다. 그야말로 너도나도 한우를 사갈 것으로 보이는 특가 행사다.
이마트는 화요일인 오는 29일부터 일요일인 8월 3일까지 '고래잇 페스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무엇보다 가장 관심을 끄는 건 국민 식재료인 한우 할인 행사다.
이마트는 목요일인 7월 31일부터 금요일인 8월 1일까지 이틀간 한우(냉장, 국내산) 모든 품목을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7월 31일부터 일요일인 8월 3일까지 4일간 한우 국거리와 한우 불고기를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한우는 여름철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대표적인 보양식이다. 한우는 고단백 식품으로 근육 유지와 에너지 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한우에는 철분과 아연이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하고 체력 소모를 줄여준다. 또한 비타민 B군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로 해소와 신진대사 촉진에 효과적이다.
폭염으로 지친 몸에 한우의 필수 아미노산은 세포 재생을 돕고 적절한 지방 함량은 에너지원으로 작용해 체력을 보충한다. 한우를 적당히 조리해 섭취하면 여름철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
이번 한우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국의 이마트 매장, 이마트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앱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런 가운데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화요일인 7월 29일부터 수요일인 7월 30일까지 '수입 삼겹살·목심(100g, 냉장)'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60% 할인한 788원에 판매한다. 이어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어메이징 바스티슈 화장지(30m*30롤)'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6000원 할인한 8980원에 선보인다. 또 8월 1일 '알찬란(30구, 대란)'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2000원 저렴한 5980원에 1인 1판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고래잇 페스타' 할인 행사와 관련해 이마트 관계자는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의 물가를 낮춰 고객들이 최대의 혜택을 얻어 가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