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야들야들한 닭칼국수부터 신선한 샌드위치까지, 오늘의 맛집

2025-07-29 17:47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3821회 맛집 소개

7월 29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21회에서는 "REC 365" "오픈RUN" "월드 투데이" "넘사벽의 비밀" "락킷 리스트" 코너가 방송된다.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생방송 투데이'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 오픈RUN - 무더위에도 줄서는 닭칼국수 편

이번 방송에서는 폭염에서도 손님들이 줄 서서 먹는다는 닭칼국수 맛집이 소개된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글로리칼국수 잠실본점'은 시원하고 담백한 맛의 닭칼국수로 사랑받고 있는 가게다.

대표 메뉴인 가마솥 닭칼국수는 개운한 닭고기 육수와 더불어 튼실하고 푸짐한 닭이 시선을 이끈다. 특히 닭고기 살 역시 야들야들해 부드럽게 음미하기에 좋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닭칼국수는 닭 반 마리가 통으로 든 데다 국물은 감칠맛 가득하다" "육수 진하고 면발도 탱글해요" "김치도 칼국수 하고 너무 잘 어울려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글로리칼국수 잠실본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 넘사벽의 비밀 - 연 매출 10억 원 샌드위치 고수 편

'넘사벽의 비밀'에서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샌드위치 판매의 강자 '카페정다운 샌드위치'가 소개된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샌드위치는 그 종류도 다양해 선택의 즐거움을 준다. 샌드위치 속 재료 역시 알차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먹고 나서 속이 편해요" "부담 없는 식사로 완전 추천해요" "샌드위치 속도 알차고 재료들이 신선해서 먹으면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샌드위치예요" 등의 호응을 보냈다.

'카페정다운 샌드위치'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까지다. 매주 주말은 휴무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