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톡, 8월 한 달 '통 큰 할인'… 렌터카 60%부터 커피 쿠폰까지

2025-08-01 21:48

add remove print link

여름 휴가철 맞아 '코레일 MaaS' 특별 이벤트… 관광택시·짐배송 등 여행 서비스 전방위 혜택

maas이벤트 배너 / 코레일
maas이벤트 배너 / 코레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8월 한 달간 모바일 앱 '코레일톡' 이용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코레일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레일 MaaS, 여름 바캉스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레일 MaaS'는 코레일톡 앱 하나로 렌터카, 카셰어링, 레저이용권, 관광택시, 짐배송 등 각종 교통 및 여행 서비스를 예약하고 결제하는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134개 철도역과 연계된 렌터카와 111개 역 인근의 공유 차량을 빌릴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이용객에게 롯데렌터카는 ‘편의점 1개월 할인 구독권’을, 카셰어링 제휴 업체인 롯데렌터카 G car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혜택도 눈에 띈다. 남원, 태백 등 23개 지역의 명소를 여행하는 관광택시 서비스 이용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영주시(55% 할인), 제천시(최대 6.5만 원 할인), 평창군(40% 할인)은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준다.

이 밖에도 짐배송 서비스는 캐리어 크기에 관계없이 1천 원을,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등 레저이용권 예약 시 1천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코레일톡을 통해 던킨,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의 음료와 빵 등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해는 특별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렌터카 G car는 이벤트 응모자 중 50명에게 네이버페이 2만 포인트를, 로이쿠 관광택시는 이용자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민성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여름휴가를 맞아 코레일 MaaS 이용객을 위한 여러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철도와 연계한 편의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me 이윤 기자 eply6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