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늘(5일) 결방…KBS2, KIA vs 롯데 프로야구 중계

2025-08-05 17:51

add remove print link

KBS2, KIA vs 롯데 프로야구 중계

KBS2TV가 오늘(5일) 저녁 방송 예정이었던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를 결방하고 대신 ‘2025 신한 SOL페이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롯데 알렉 감보아(왼쪽), KIA 제임스 네일(오른쪽) / 연합뉴스
롯데 알렉 감보아(왼쪽), KIA 제임스 네일(오른쪽) / 연합뉴스

중계방송은 이날 오후 6시 20분 KBS2 채널에서 진행된다. KIA는 제임스 네일, 롯데는 알렉 감보아를 선발 투수로 예고했다. 특히 KIA는 이날 경기부터 간판 내야수 김도영이 약 70일 만에 복귀한다.

김도영은 시즌 초반 왼쪽 햄스트링 부상에 이어 지난 5월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까지 겹치며 장기 결장했다. 복귀 전까지 그는 타율 0.318, 16홈런을 기록하며 팀 공격의 핵심 역할을 해왔다. KIA는 최근 2승 1무로 반등 기미를 보이는 가운데, 김도영의 복귀가 전력 상승에 중요한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는 현재 리그 3위로 팀 타율 0.277로 KBO 리그 전체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타격감을 보이고 있다. 외국인 타자 레이예스(타율 0.331)와 베테랑 전준우(108안타) 등이 중심을 잡고 1위 한화, 2위 LG를 바짝 추격 중이다.

이날 KIA는 박찬호(유격수)-김선빈(2루수)-김도영(3루수)-최형우(지명타자)-나성범(우익수)-패트릭 위즈덤(1루수)-오선우(좌익수)-김태군(포수)-김호령(중견수)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선발투수는 에이스 제임스 네일이다.

롯데는 네일에 맞서 장두성(중견수)-고승민(1루수)-손호영(3루수)-빅터 레이예스(좌익수)-윤동희(우익수)-전준우(지명타자)-유강남(포수)-박승욱(유격수)-한태양(2루수)으로 선발 라인업을 짰다. 선발투수는 알렉 감보아다.

home 정혁진 기자 hyjin27@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