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0억 수입' 레전드 코미디 영화…22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다

2025-08-07 13:39

add remove print link

제이미 리 커티스·린제이 로한의 '프리키 프라이데이 2'

대환장 바디 체인지 코미디의 원조 '프리키 프라이데이 2'가 8월 27일 국내 극장에서 공개된다.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 2' 메인 예고편 일부. / 유튜브 'Disney Korea'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 2' 메인 예고편 일부. / 유튜브 'Disney Korea'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는 갈등을 겪던 엄마와 딸이 몸이 뒤바뀌면서 서로의 상황을 이해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2003년 미국에서 개봉한 후 1억 6000만 달러(한화 약 2215억) 흥행 수익을 올렸다. '프리키 프라이데이2'는 22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으로 기존 영화에 출연했던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과 제이미 리 커티스가 다시 뭉쳤다.

'프리키 프라이데이 2'는 과거 한차례 몸이 바뀌었던 엄마 ‘테스'(제이미 리 커티스)와 딸 ‘애나'(린제이 로한)가 이번엔 세대를 초월해 또다시 뒤바뀌게 되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바디 체인지에는 손녀까지 합세해 3대가 뒤얽히는 혼돈이 펼쳐질 예정이다.

'테스'는 성공한 심리학자로서 첫 책 출간을 앞두고 책 사인회를 준비 중이다. 팝스타 매니저이자 싱글맘인 ‘애나’는 스타 셰프 ‘에릭’과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애나’의 딸 ‘하퍼’와 ‘에릭’의 딸 ‘릴리’는 이들의 결혼을 극구 반대한다. 진정한 하나의 가족이 되기 위해 한 지붕 아래 낯선 동거가 시작되고, 크고 작은 갈등이 이어지는 와중 설상가상 네 명의 몸이 모두 뒤바뀌며 혼란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2' 스틸컷.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영화 '프리키 프라이데이2' 스틸컷.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프리키 프라이데이 2>만의 유쾌한 분위기와 꼬이고 꼬인 바디 체인지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리드미컬한 음악과 빠른 편집은 속도감 있는 전개를 기대케 만들면서 코미디적 긴장감과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일부 누리꾼들은 공개된 영상에 "어릴 때 진짜 재밌게 봤는데 2탄도 기대된다" "와 이게 2가 나오네" "진짜 추억 꼭 봐야지" 등의 팬심을 표했다.

또한 주연 배우이자 하이틴 스타로 명성을 떨쳤던 린지 로한은 지난 5일(현지 시각) 호주에서 열린 '프리키 프라이데이 2' 시사회에서 '회춘설'이 돌 만큼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돌아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프리키 프라이데이 2'는 8월 27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한다.

유튜브, Disney Korea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