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40% 흡연자가 선택한 혁신적인 제품... 비밀은?

2025-08-10 18:20

add remove print link

전자담배의 새로운 트렌드, 무니코틴의 등장
9,000회 흡입 가능한 혁신적인 전자담배의 비밀

셔터스톡
셔터스톡
거리의 풍경이 바뀌고 있다. 몇 년 전만 해도 골목마다 보이던 연초 특유의 연기와 냄새 대신, 이제는 다양한 향과 디자인을 앞세운 전자담배가 자리를 차지했다. 흡연자들 사이에서 “덜 자극적인 선택”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퍼져나간 전자담배는, 최근 들어 니코틴까지 뺀 무니코틴 제품으로 한 걸음 더 진화하고 있다.

시장 조사 결과, 지난 1년 사이 흡연자의 40%가 전자담배 사용을 경험했고, 그중 상당수는 무니코틴 제품에 관심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더 가볍고, 더 깔끔한 경험을 원하는 흐름이 흡연 습관마저 재편하고 있는 셈이다. 이런 변화 속에서 주목받는 제품이 있다. 바로 ‘누베제로’다. (바로가기)

누베제로는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을 통해 니코틴 검출 0%를 입증받은 제품으로, 흡연 경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성분 부담을 덜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니코틴 제품이지만 흡입 시의 타격감과 연무량은 여느 전자담배 못지않은데. 자체 특허 공법을 통해 구현된 기술적 설계 덕분으로, 연초와 유사한 체감을 선호하는 기존 사용자층의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누수방지 기능 등으로 완벽하게 보완된 제품으로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단돈 1만 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압도적인 흡입 수 차이다. 일반적인 일회용 전자담배가 1,000~2,000회 수준에 그치고, 이른바 대용량 제품조차 5,000회를 넘기기 어려운 반면, 누베제로는 최대 9,000회까지 흡입 가능한 것으로 확인돼 실사용 기간 면에서 압도적 경쟁력을 보인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 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 기술 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피울 수 있다.

현재 누베제로는 온라인몰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5,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누베제로는 전자담배가 처음인 사람도, 다른 전자담배를 찾고 있었던 사람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