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광복절 서울랜드 '반값 할인' 받습니다…꼭 확인하세요

2025-08-14 20:00

add remove print link

서울랜드 광복절 파크이용권 '반값 할인' 행사

과천 서울랜드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연합뉴스
과천 서울랜드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연합뉴스

과천 서울랜드가 광복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랜드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광복절의 의미와 재미,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서울랜드는 금요일인 8월 15일 광복절 단 하루 광복 80주년 기념 이벤트 '외쳐라 만세 삼창! 가져와라! 태극기'를 진행한다.

이날 서울랜드 방문객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를 외치거나 태극기 관련 소지품(태극기, 태극기 티셔츠, 배지, 페이스페인팅 등)을 인증하고 서울랜드 공식 SNS 채널 팔로우를 하면 '파크이용권'을 반값 할인(50% 할인)된 가격인 2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이 외향형(E)일 경우 만세삼창을, 내향형(I)일 경우 태극기 관련 소지품을 가져오면 된다. 재미와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나누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온 가족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고 서울랜드는 설명했다.

서울랜드는 8월 15일 광복절 단 하루 광복 80주년 기념 이벤트 '외쳐라 만세 삼창! 가져와라! 태극기'를 진행한다. 이날 서울랜드 방문객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를 외치거나 태극기 관련 소지품(태극기, 태극기 티셔츠, 배지, 페이스페인팅 등)을 인증하고 서울랜드 공식 SNS 채널 팔로우를 하면 '파크이용권'을 반값 할인(50% 할인)된 가격인 2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는 8월 15일 광복절 단 하루 광복 80주년 기념 이벤트 '외쳐라 만세 삼창! 가져와라! 태극기'를 진행한다. 이날 서울랜드 방문객들은 현장 매표소에서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를 외치거나 태극기 관련 소지품(태극기, 태극기 티셔츠, 배지, 페이스페인팅 등)을 인증하고 서울랜드 공식 SNS 채널 팔로우를 하면 '파크이용권'을 반값 할인(50% 할인)된 가격인 2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의 상징인 지구별무대 세계의 광장에서는 '항일 역사체험전'도 마련돼 있다.

항일 역사체험전은 2019년부터 시작된 전시로 꾸준히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항일 역사체험전은 '역사 속 저항시인들'을 주제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독립운동을 펼쳤던 윤동주, 이상화, 이육사, 한용운 등 한국의 저항 시인들의 생애와 주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시관에 마련된 소품으로 독립운동가가 돼보거나 독립운동가들이 투옥됐던 벽관을 체험하고 그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엽서를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공간이다. 항일 역사체험전의 전시물은 독립기념관의 검수를 받아 마련한 것으로 광복절을 맞아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역사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랜드는 여름을 맞아 하루 100톤의 물폭탄을 쏘는 '워터워즈-워터팝'도 진행하고 있다.

'워터워즈'에서는 워터캐논과 워터건, 스프링클러 등 고성능 워터 시스템을 통해 방문객들을 흠뻑 적신다. 특히 익스트림 물총 전투 '워터워즈-더 게임'에서는 서울랜드 마스코트와 함께 레드팀, 블루팀으로 나눠 물총을 쏘며 짜릿한 수중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여기에 대형 LED 화면과 연동된 인터랙티브 게임이 더해져 현장을 찾은 관람객이 직접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터팝' 공연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물대포가 어우러진 '서울랜드 표 흠뻑쇼'에 참여할 수 있다.

광복절 연휴인 8월 17일까지 '서울랜드 썸머 불꽃축제'도 진행된다. 매일 밤 9시 지구별무대 야간공연 종료 후 행사가 진행된다. '서울랜드 썸머 불꽃축제'는 축제 기간 중 약 3만 발의 불꽃을 사용해 환상적인 여름밤에 웅장한 스케일까지 더한다. 지구별 무대 뒤편에서 불꽃을 쏘아올려 관람객의 체감 거리를 줄여 머리 위에서 별이 반짝이며 쏟아져 내리는 듯한 불꽃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서울랜드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재미와 의미 모두를 잡을 수 이벤트를 마련했다. 남은 여름방학 서울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