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장 세일 열린다…쿠팡 '최대 80%' 할인하는 '이 품목'

2025-08-21 09:15

add remove print link

뉴발란스·로라로라·세터 등 인기 브랜드 총출동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행사에서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 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뉴발란스 에센셜 프렌치 테리 반바지 코닥어패럴 세미오버핏 반팔티셔츠LAP 허리 밴딩 투인원 원피스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 등이다.

쿠팡에서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진행한다. / 쿠팡
쿠팡에서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진행한다. / 쿠팡

올 상반기 패션 업계에서는 편안함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스포티즘'과 실내외 경계를 허무는 '원마일웨어'가 두드러졌다. 이에 맞춰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에센셜 레터 로고 반팔티,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 스케쳐스 유니콘 드림 샌들 등 일상과 야외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 소재와 기능성 의류도 대거 포함됐다. 로라로라 ‘리본 하프 티셔츠’, 마크모크 ‘테라 3.5cm 샌들’, 사뿐 ‘리아나 꼬임 슬리퍼’ 등 휴양지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시원한 소재의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와 유아용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도 특가에 내놓는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시즌 마지막 패션 특가전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한정 수량 상품과 반품 마켓의 특별가 아이템 등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구성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