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달콤하고 신선한 디저트, 오늘의 맛집
2025-08-21 17:59
add remove print link
'생방송 투데이' 3838회 맛집 소개
8월 21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38회에서는 "투데이 ISSUE" "혹하는 경제이야기" "미스터리M" "이유 있는 맛플리" "궁금했던 잡스" 코너가 방송된다.

◈ 이유 있는 맛플리 - 달콤한 디저트의 향연! 편
'이유 있는 맛플리' 코너에서는 먼저, 경기 광주시에 위치한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를 소개한다. 이곳은 시그니처 메뉴인 '뜀틀빵'과 '구름 치크 케이크', '뜀틀 쿠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 카페다. 카페 인테리어 역시 넓고 쾌적할 뿐만 아니라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도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이 함께 방문하기에 좋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빵 종류도 많고 외관과 내부도 멋져서 보는 것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뜀틀빵이 시그니처라서 확실히 맛있어요" "빵은 어느 것을 선택해도 실패하지 않는 맛" 등의 후기를 남겼다.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두 번째로 소개되는 곳은 서울 마포구의 '베리블리스'다. 이곳은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곳이다. 복짜 모찌 수플레 팬케이크, 복숭아밭 수플레 팬케이크, 복숭아 파르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과일이 정말 신선하고 무게감 있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도 진짜 좋아요" "수플레 먹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오세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베리블리스'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