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A-YO! 달콤하게 양치해” 드디어 출시된 노홍철의 디저트 맛 치약
2025-08-25 11:02
add remove print link
덴탈케어 브랜드로 돌아온 노홍철
디저트맛 치약 출시
베이커리 카페, 주류, 굿즈까지 하고 싶은 건 다 하는 남자 노홍철. 그가 이번에는 덴탈케어 브랜드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럽지 말고,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노더럽’은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제조 공정까지 모두 노홍철이 직접 참여했는데요.
그 첫 라인업은 포지티브 치약과 칫솔입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건 단연 치약인데요. 보통 치약 하면 상쾌한 민트 맛이 떠오르지만, ‘포지티브 치약’은 달콤한 카라멜과 상큼한 피치 맛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맛 덕분에, 귀찮게만 느껴졌던 양치가 간식 타임처럼 느껴지는데요.
함께 공개된 ‘포지티브 칫솔’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넓은 헤드로 제작돼 더 시원하고 개운한 사용감을 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큐피드 콘셉트에 맞춘 하트 무늬 칫솔모까지,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챙기면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노더럽의 제품은 무신사 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참에 지루했던 양치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