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엔딩, 설렘 in 고흥’ 2기 모집~청춘, 사랑에 빠져드는 가을

2025-08-26 02:39

add remove print link

만남의 기회를 꿈꾸는 청춘, 고흥에서 설렘을 찾다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고흥군(군수 공영민)이 미혼 남녀를 위한 청춘 만남 프로젝트 ‘솔로엔딩, 설렘 in 고흥’ 2기 참가자를 9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과 만남의 기회 부족으로 고민하는 청춘들에게 자연스럽고 건강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결혼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확산을 목표로 기획됐다.

모집 대상은 27세~40세의 직장인, 농·수·축산업 종사자 또는 사업장을 경영하는 미혼 남녀다. 남성 참가자는 고흥군 거주자여야 하며, 여성 참가자는 주소지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신청자는 참가신청서와 각종 증빙서류를 구비해 이메일, 팩스,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팀빌딩부터 청춘 파티까지…1박 2일간 사랑을 그리다

‘솔로엔딩, 설렘 in 고흥’ 2기는 오는 10월 넷째 주말, 도덕면 더쉼글램핑에서 1박 2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팀빌딩 게임, 연애 특강, 랜덤 데이트, 청춘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지난 상반기 1기에서는 5쌍의 커플이 성사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군 인구정책실 관계자는 “이 만남 프로그램은 고흥애(愛) 솔로몬봉사단과 함께하며, 참여자들이 자연스럽게 좋은 인연을 만들고 행복한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미혼 남녀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