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비는 10만 원대부터… 가성비 해외여행 찾는다면, 모두 주목
2025-08-26 17:23
add remove print link
가성비 좋은 해외 리조트 3곳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섬과 바캉스의 합성어인 '섬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섬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해외 리조트에 이목이 쏠렸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촬영지
최근 개봉한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 촬영지로 알려진 끄라비는 고대 열대우림, 거대한 석회암 절벽, 에메랄드빛 바다 등으로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휴양지로 손꼽힌다. 이 중에서도 끄라비 남쪽 코란타 섬에는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아바니플러스 코란타 끄라비 리조트'가 있다.
이곳은 태국의 대표 호텔 브랜드인 아바니 호텔 & 리조트의 노하우를 모두 가진 곳으로, 기본룸이 10만 원대 초반부터 시작한다. 총 91개의 룸과 스위트, 빌라 중 선택할 수 있고 여행 예산에 따라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선셋 전망의 절벽 지형에 위치해 있어 끄라비 국제공항에서 차량과 페리 연계로 약 2시간 소요된다.
프라이빗 전용 해변을 보유했으며, 인근에는 공공해변도 있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최상층 라운지바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전용해변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아바니 아오낭 클리프 끄라비 리조트과 함께 선보이는 ‘스테이 인 쥬라기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바니플러스 코란타에서 2박, 끄라비 국제 공항에서 35분 거리의 해안 절벽에 위치해 있는 아바니 아오낭에서 2박을 머물 수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푸꾸옥의 가성비 높은 휴양 리조트
베트남 대표 휴양 섬인 푸꾸옥의 북서쪽 해안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푸꾸옥 스타베이'는 해안가 바로 앞에 자리해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또 글로벌 호텔 그룹인 IHG 호텔 & 리조트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총 308개의 세련된 룸과 스위트, 풀빌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51㎡ 크기의 킹 프리미엄을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아울러 전문적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갖춘 호아심 스파를 비롯해 데일리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오는 10월 31일까지 ‘해브 어 스파 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60분 트리트먼트 선택 시 30분 추가로 제공한다.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파라다이스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 메리어트 호텔의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는 베트남 냐짱의 가장 큰 섬에 위치한다. 냐짱 베이에서 보트를 타고 8분 만에 도착할 수 있으며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경관이 펼쳐진다. 이곳 역시 기본룸 10만 원대부터 다양한 타입의 룸과 프라이빗 빌라 등을 갖추고 있다.
프리미엄 객실 숙박과 함께 최고의 스테이 경험을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 리트릿’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데일리 조식을 포함해 2인 데일리 뷔페 중식 또는 석식 중 선택 가능하며, 상위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4시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어매니티 등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함을 더해 줄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