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서 망설였는데…딱 보름동안 반 값 넘게 할인한다는 '고급 식재료'

2025-08-29 12:27

add remove print link

내달 14일까지 최대 57% 할인 시작

평소 가격이 부담돼 선뜻 고르지 못했던 프리미엄 먹거리, 이번 추석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는 시민들 / 연합뉴스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는 시민들 / 연합뉴스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는 오는 9월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2025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올가는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이라는 유기농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먹거리와 프리미엄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왔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품격과 지속가능성을 담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이번 추석이 최장 열흘에 달하는 황금연휴라는 점을 고려해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실속형부터 희소성과 품질을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까지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무항생제·친환경·유기농·저탄소 농법 등을 적용한 상품군과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대거 포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산지 직송 무항생제 제주 한우 특선세트,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행복 사과·배 혼합 세트, 참나무 원목에서 재배해 향과 식감이 뛰어난 유기농 표고 혼합세트, 전통 섭간 방식으로 숙성한 법성포 굴비 세트, 볶음·조리·국물용 멸치와 홍새우를 함께 담은 멸치 세트가 있다. 또한,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옴브리아 올리’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국산 유기농 현미쌀로 만든 영양떡 세트 등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도 추가됐다.

올가홈푸드의 행사 포스터 / 풀무원
올가홈푸드의 행사 포스터 / 풀무원

특히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서는 얼리버드 혜택이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동안 총 35개 품목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상가 22만 원대의 제주 한우 세트는 11만 원대에, 12만 원 수준의 과일 혼합세트는 7만 원 안팎에 마련할 수 있다. 프리미엄 표고 세트 역시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예약할 경우에는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예컨대 20만 원 세트를 예약하면 최대 1만4천 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체감 혜택이 크다. 온라인몰 예약 고객에게는 적립금과 전용 쿠폰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 예약은 전국 올가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올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혔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상품본부장은 “산지 직송 한우부터 지속가능하게 재배된 과일과 버섯, 최신 트렌드 제품까지 엄선했다”며 “특히 최대 57%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 얼리버드 혜택으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선물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김지현 기자 jiihyun1217@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