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송다은, 오래전 결별…“송다은이 과거 사진 올리는 이유 모르겠다”

2025-08-31 08:18

add remove print link

“지민, 입대 전후로 송다은과 짧은 만남 가진 뒤 결별”

BTS 멤버 지민. / 뉴스1
BTS 멤버 지민. / 뉴스1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배우 송다은이 이미 오래전 헤어진 사이로 확인됐다.

31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지민은 입대 전후로 송다은과 짧은 만남을 가진 뒤 결별했다. 송다은이 최근 SNS(소셜미디어)에 올린 지민 영상은 교제 당시 촬영해놨던 것으로 전해졌다.

연예계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매체에 "지민과 송다은은 과거 짧게 만난 사이다. 송다은이 SNS에 올린 사진과 영상도 대부분 과거 촬영해 둔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른 관계자도 "둘이 만난 시점은 불명확하지만, 현재는 사귀고 있지 않다. 지민이 2023년부터 최근까지 군 복무를 하지 않았나"라며 지민과 송다은의 관계가 정리된 지 오래라고 전했다. 이어 "송다은이 주기적으로 과거 사진과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매체는 송다은 측에게 메일로 입장을 요청했지만, 연락이 닿지 않았다.

배우 송다은. / 송다은 인스타그램
배우 송다은. / 송다은 인스타그램

송다은과 지민은 2022년부터 뒤늦게 열애설에 휩싸였다. 송다은의 SNS를 통해서였다. 송다은은 그해 6월 SNS에 'DAEUN(다은)'과 'jimin(지민)'이라고 적힌 이어폰 케이스 사진을 올리는 등 지민과 열애를 암시했지만, 지민 측은 이렇다 할 입장을 내지 않았다.

열애설은 계속됐다. 송다은은 BTS 웹 예능 '달려라 방탄'에서 지민으로 추정되는 남성을 모자이크해 공유하는가 하면, BTS 굿즈인 티셔츠를 입고 찍은 사진도 올렸다. 송다은이 지난해 올린 사진 일부는 2020~2021년쯤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또 최근 지민의 자택인 서울 용산구 한남동 나인원한남에서 지민과 찍은 영상까지 공개했다. 하지만 이 영상은 최근 촬영된 게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home 안준영 기자 andrew@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