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쟁여놓을 듯…이마트서 반값 할인 들어간 '국민반찬' 정체
2025-09-04 15:44
add remove print link
9월 7일까지 50% 파격 할인 진행

이마트가 '국민 반찬'으로 불리며 사랑받는 상품을 반값 할인한다. 최근 밥상 물가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가운데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마트는 4일부터 오는 7일까지 '9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마트의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도록 하는 취지의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마트는 금요일부터 시작해오던 '고래잇 페스타'를 하루 앞당겨 목요일부터 진행한다. 이에 따라 '고래잇 페스타' 주말 행사 기간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사흘간에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나흘간으로 하루 늘어났다.
이마트에 따르면 '9월 고래잇 페스타'의 행사 콘셉트는 '가을 할인 대작전'으로 제철 신선식품부터 가공, 생활, 가전제품 등을 파격 할인한다. 만두와 두부, 시리얼, 치즈 등 가공식품과 세제, 칫솔과 치약,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한국인들이 좋아해 '국민 반찬'으로 불리는 냉동 돈까스(냉동 돈가스)를 반값에 할인해 판매한다. 이마트는 냉동 돈까스 모든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반값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은 목요일인 9월 4일부터 일요일인 9월 7일까지다. 매장 재고 수량에 따라 상품이 조기 품절될 수 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냉동 돈까스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국민 반찬 가운데 하나로 간편함과 맛으로 가정과 식당에서 널리 즐겨진다. 돼지고기나 닭고기를 얇게 썰어 빵가루를 묻혀 튀긴 뒤 냉동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냉동 돈까스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돈까스 소스나 케첩과 함께 먹으면 더욱 풍미가 살아난다. 다양한 두께와 양념으로 선택지가 많아 밥반찬, 간식, 도시락 메뉴로도 인기가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 절약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실용적인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며 집밥 메뉴로 빠질 수 없는 존재다.
이번 냉동 돈까스 반값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마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다음은 이마트가 공개한 냉동 돈까스 행사 안내 이미지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