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군침 돌았다… 홍콩반점이 깜짝 공개한 '짬뽕 신메뉴'

2025-09-08 09:09

add remove print link

출시 기념 한정 할인 행사도 진행

홍콩반점0410이 고깃집 차돌박이를 그대로 담은 신메뉴를 선보였다.

홍콩반점.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연합뉴스
홍콩반점.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 연합뉴스

짬뽕은 얼큰한 국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지만 건더기가 적어 한 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가 많다. 해산물이 중심이라 담백함은 살아 있으나 고기에서 오는 묵직한 포만감은 기대하기 어렵다. 속을 풀기엔 좋지만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엔 아쉬운 순간이 반복되곤 한다. 이런 아쉬움을 채워줄 메뉴로 홍콩반점이 차돌박이를 듬뿍 담아낸 차돌짬뽕을 내놨다.

더본코리아는 자사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을 통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차돌짬뽕은 차돌박이 1인분 분량인 150g을 그대로 올려 푸짐함을 강조한 메뉴다. 고깃집에서 맛보던 차돌박이를 국물 요리에 접목해 짬뽕 한 그릇에 담아낸 것으로 차돌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국물에 배어 깊은 맛을 낸다. 숙주와 특제 소스가 어우러져 매콤한 짬뽕의 맛을 살렸으며, 일반 짬뽕보다 고기 양을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만 3000원이다.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매장별 150그릇 한정으로 차돌짬뽕을 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매장 내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일부 포장·배달 전문점에서는 포장 주문 시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깃집에서 맛보던 차돌박이의 풍미를 짬뽕 한 그릇에 담았다”며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한정 할인 행사로 많은 고객이 푸짐한 차돌박이와 깊은 국물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반점0410이 차돌박이를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 / 더본코리아 제공
홍콩반점0410이 차돌박이를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 / 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통합 배달 기획전’도 진행한다. 행사 첫 주에는 빽보이피자, 역전우동, 한신포차, 인생설렁탕, 원조쌈밥집, 돌배기집, 본가, 홍콩분식, 제순식당 9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둘째 주에는 홍콩반점, 빽다방, 롤링파스타, 새마을식당, 연돈볼카츠, 미정국수, 리춘시장, 백스비어, 막이오름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소비자는 브랜드별 최소 주문 금액을 충족하면 픽업·가게 배달 주문 시 최대 4000원, 배민 배달 주문 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빽다방은 픽업·가게 배달에서 3000원, 배민 배달에서 4000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하루 한 번씩 발급 가능하다.

더본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통합 배달 기획전’을 연다. / 더본코리아 제공
더본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과 함께 ‘통합 배달 기획전’을 연다. / 더본코리아 제공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정혁진 기자 hyjin27@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