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저렴한데 최대 3000원 할인이라니…다이소, '국민 가게'다운 소식 전했다
2025-09-13 14:06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8일부터 이미 시작한 특별 이벤트
국민 가게 다이소가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지난 8일부터 실시했다.

다이소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이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이소 X 카카오페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2회, 총 3000원 할인
이번 행사는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3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 시 카카오페이머니를 결제 수단으로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결제 시 1500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한 계정당 최대 2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총 3000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8일부터 오는 10월 12일까지이며 할인 혜택은 1일 1회만 적용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이소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유의사항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 측의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야 한다. 예산 소진 시에는 결제창에서 할인 내역이 보이지 않는다.
즉시 할인은 다이소몰의 포인트나 쿠폰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되며 카카오페이 결제 페이지 내에서 할인 적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가 요즘 더욱 인기를 끄는 이유는?
다이소는 단순히 저렴한 가게를 넘어 이제는 일상에 깊숙이 자리 잡은 '국민 가게'로 불린다. 이러한 별명이 붙게 된 데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핵심적인 이유가 있다.

첫째는 압도적인 가성비와 균일가 전략이다. 다이소는 대부분의 제품을 500원에서 5000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격 부담이 덜하도록 한다. 물가가 오르는 상황에서도 다이소는 변함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됐다.
둘째는 전국 방방곡곡의 높은 접근성이다. 다이소는 전국 15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렇게 높은 매장 밀도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물건을 쉽게 살 수 있도록 했다. 편의점만큼 쉽게 찾을 수 있는 접근성은 다이소를 단순히 쇼핑 공간이 아닌 일상생활의 한 부분으로 만들었다.
셋째는 끝없는 상품 개발과 트렌드 반영이다. 저렴한 가격만으로는 '국민 가게'라는 타이틀을 얻기 어렵다. 다이소는 주방용품, 문구, 미용용품부터 최근 유행하는 캠핑 용품, 인테리어 소품까지 5만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상품을 끊임없이 선보인다.
특히 SNS에서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여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하고 계절마다 특별한 기획 상품을 내놓는 등 변화에도 민감하다. 이러한 부분은 젊은 층까지 사로잡는 비결이다.

이처럼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 그리고 시대의 흐름을 놓치지 않는 상품 기획력으로 일상에 스며들며 국민 가게로 자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