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곽준빈, 10월 결혼한다…“5살 연하와 혼전 임신”
2025-09-08 18:51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0월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8일 소속사 SM C&C는 “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시기여서 두 사람은 조심스럽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곽튜브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직접 결혼과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다음은 곽튜브 소속사 측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곽준빈 소속사 SM C&C 입니다.
곽준빈 관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곽준빈이 오는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부는 비 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연인으로서 신뢰와 사랑을 쌓아 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길 약속하였습니다.뿐만 아니라, 결혼을 준비하던 중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이기에, 두 사람이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다.여러 이유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결혼식 관련 상세한 내용 전해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새로운 출발을 앞둔 곽준빈을 향해 많은 축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언제나 곽준빈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SM C&C 드림.
home
김지현 기자
jiihyun1217@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