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내내 역대급 할인 시작…KT 가입자라면 환호할 소식 전해졌다
2025-09-09 15:10
add remove print link
가을 시즌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
KT가 9월 가을 시즌을 맞아 멤버십 고객 전용 프로그램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케멤페)’ 혜택을 한층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문화 혜택으로는 세계적인 공연인 태양의 서커스 ‘쿠자’ 초청 이벤트를 통해 200명을 선정하며, 영화 ‘어쩔수가없다’ 시사회에는 1만 명을 초대한다. 외식 부문에서는 배달의민족과 호식이두마리치킨, 샐러디, 푸라닭, 매드포갈릭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KT는 지난 8월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을 이달 말까지 연장한다. 올리브영, 다이소, 네이버페이, 스타벅스 무료 쿠폰을 비롯해 멤버십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 최대 75% 할인, 커피·영화 무료 쿠폰 이벤트도 그대로 이어간다.
◆ 가을 맞춤형 달달혜택
9월 ‘달달혜택’은 여행과 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는 구성을 내세웠다.
‘달달초이스’에서는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4000원 할인(1만 원 이상 구매 시), 폴 바셋 룽고·라떼 50% 할인 쿠폰 2장, 배달의민족과 호식이두마리치킨 7000원 할인(2만 원 이상 주문 시), 이디야커피 과일음료 3종·아메리카노 50% 할인, 팀홀튼 도넛 무료 제공, 던킨 40% 할인, 이니스프리 할인,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롯데시네마 7000원 영화예매권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모든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달달스페셜’도 마련됐다. 스피드메이트, 프레딧, 그리팅, 크록스, 아고다, 신세계면세점, 롯데리조트, 롯데렌터카, 플레이타임, 원스토어 할인 쿠폰이 포함된다. 또 ‘달달찬스’에서는 스타벅스 텀블러, 다이소 1만 원권, 롯데시네마 가족관람권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 청년층 맞춤 Y혜택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혜택’도 눈에 띈다. 메가박스 우주먼지 바디필로우, 롯데렌터카 G카 60% 할인 쿠폰, 휴대폰결제 6000원 할인, 스타벅스 사이즈업 쿠폰(1만 명 한정), 다이소 5000원 금액권(2000명 선착순) 등으로 구성됐다.
김영걸 KT 서비스 프로덕트 본부장 상무는 “가을 시즌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앞으로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