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9월 15일)

2025-09-15 09:34

add remove print link

돈버는퀴즈 문제 정답

9월 15일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 캐시워크 제공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 캐시워크 제공

1. 스마일상점 탄력브라

문제: 승무원들도 인정해서 유명해진 마법같은 사이즈업 탄력브라! 답답함 없이 얇고 편안한 착용감에 리프팅효과로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마법같은 브라! 노와이어로 제작하여 편안한 착용감에 세탁시 볼륨패드가 겉도는 것을 방지하기까지! 재구매를 할 수 밖에 없는 이 승무원 브라는 단돈 00000원으로 구매가능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1900

2. 제나벨

문제: 9/11일 오후 7시부터 고기능 데일리더마 제나벨의 역대급 라이브 혜택 베스트셀러 PDRN 크림과 앰플이 개당 1만원 대 파격 구성! 구매 선착순 300분께 미공개 신제품 PDRN 립 에센스 본품 증정, 라이브 중 10만원 이상 특별 OO% 할인 쿠폰에 구매 대상자 추첨 5명 신세계 10만원 상품권 증정까지 지금 최대 혜택 받고 구매하세요.

정답: 10

3. 픽스 헤어드라이기

문제: 픽스 파워소닉 드라이기는 항공기 제트 엔진의 원리를 적용한 초강력 BLDC 모터를 탑재했습니다. 이 모터는 1분에 OOOOOO번 회전하는 강력한 힘으로 바쁜 아침에도 단 1분이면 완벽한 건조를 도와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10000

다른 정답: 3, 380, 엉킴, 다층댐핑

문제: 온도가 90도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OO을 차단하여 화재 위험성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답: 전원

4. 캘리포니아 포도

문제: 캘리포니아의 재배 농가들은 최고 품질의 포도만을 수확하기 위해 전문가가 수확 전에 OO, 색상, 송이와 알맹이의 크기, 균일도를 평가 합니다. OO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

정답: 당도

다른 정답: 82, 100, 2주

문제: 캘리포니아 포도의 제철은 OO부터 1월 까지 입니다.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5월

다른 정답: 80, 유연한줄기, 레스베라트롤

5.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문제: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대상자에게는 전문적인 1:1 대면 심리상담 서비스를 총 O회를 받을 수 있는 이용권(바우처)이 제공됩니다. 여기서 O은 몇(숫자)일까요?

정답: 8

6. 제나벨 UV디펜스 선크림

문제: [제나벨x강세일] 최대60% 역대급 할인 진행중! 피부과 브랜드 제나벨 NEW마일드 테카 UV디펜스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100% OOOO로 10중 히알루론산과 병풀 테카 진정성분으로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의 선크림입니다. 세범픽싱 파우더를 더해 땀과 유분에도 무너짐없이 오랜시간 겉.보.속.촉한 피부가 유지되는 이 선크림의 자차는 무엇일까요?

정답: 무기자차

7. 아이페이스 범퍼케이스

문제: 활동적인 프로 드랍퍼 ENFP! 이들에게 꼭 맞는 아이페이스 시그니처 케이스는 OOOOO Class입니다. "3층에서 떨어져도 안전했다"는 후기로 유명할 만큼 하드케이스에 강력한 보호력을 자랑하죠. 동글동글 폰이 귀여워지는건 덤!

정답: First

다른 정답: 6, 리플, 룩인, 2000, 8000, flex, 스마트링플랫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으로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입력하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해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엔 당첨금 지급을 거부하거나 임의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퀴즈 별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준비된 캐시가 소진되면 퀴즈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