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난리날 듯…전국에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주요 생필품' 판다는 '마트'

2025-09-16 09:51

add remove print link

250여 개 상품, 최저가 수준으로 장보기 기회!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생활 물가가 오름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배민B마트가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한 할인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배민B마트는 생활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전국으로 넓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배민B마트의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약 250여 개 핵심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상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은 정부의 생활물가 안정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먼저 시작됐다. 채소, 계란, 정육, 우유 등 대표적인 장바구니 품목의 인기를 얻었으며 상품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고객이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최저가 도전 행사를 전국에서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배민B마트의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 /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민B마트의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 / 우아한형제들 제공

전국 확대를 기념한 홍보도 진행된다.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7일부터 서울 한남동 소재 건물에서 대형 옥외 광고를 선보이고, QR코드를 통해 '최저가도전'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home 김현정 기자 hzun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