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푸짐해졌다…이마트24가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 ‘이것’ 정체
2025-09-25 11:01
add remove print link
신상품 5종 포함 총 18종 새단장
햄과 꽃맛살 함량 10% 늘리고 라인업도 강화
이마트24가 샌드위치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아침을 챙기지 못하는 사람은 여전히 많다. 출근길에 허둥지둥 나서며 커피 한 잔으로 버티거나 빵으로 대충 허기를 달래지만 늘 부족하다. 도시락을 챙기자니 번거롭고 식당을 찾자니 시간과 비용이 부담된다. 그래서 손에 들고 다니기 편하고 냄새도 심하지 않으며 맛과 든든함까지 갖춘 샌드위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침 대용으로 가장 현실적인 선택지가 된다.
직장인과 학생 모두에게 일상의 루틴처럼 자리 잡은 간편식 가운데서도 샌드위치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재료를 조합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최근에는 맛과 품질을 강화하고 포장까지 개선한 새로운 샌드위치가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신상품과 기존 상품을 포함해 총 18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먼저 상품 구성이 대폭 강화됐다. 기존 인기 메뉴인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와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메인 토핑의 함량을 10% 늘리고 소스를 보강해 한층 풍성해졌다.
신상품으로는 바질마요소스와 치킨햄, 치즈와 채소가 조화를 이루는 ‘치킨햄치즈샌드위치’, 홀그레인피클마요와 랜치소스에 스모크햄과 토마토, 로메인이 어우러진 ‘더블토마토햄샌드위치’, 그리고 걸그룹 아일릿과의 협업을 잇는 후속작 ‘타로크림코코넛샌드위치’가 출시됐다.
프리미엄 상품군도 눈길을 끈다. 크루아상 번에 바질마요소스와 스모크햄, 치즈를 담은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 모닝빵에 햄치즈와 양파에그샐러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굿모닝샌드’가 새롭게 합류했다. 지난달 선보인 ‘비이엘티샌드위치’와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출시 직후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 2위를 기록하며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 촉촉한 식빵과 전문점 수준의 속재료, 유산지 포장과 투명용기가 더해져 품질 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에 새 단장을 하면서 상품의 차별화 포인트도 강조했다. 모든 샌드위치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용기를 도입해 직관성을 높였다. ‘숫자로 말하는 당당한 칼로리’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삼성, 우리, 농협,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포인트 또는 머니 등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샌드위치 전 상품이 20% 할인된다. 또 모바일 앱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르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2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경미 이마트24 프레시푸드팀 MD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샌드위치의 맛과 품질,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24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