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나주시, 영산강축제·추석 맞아 ‘상생 페이백 행사’ 실시

2025-09-26 01:17

add remove print link

시민 할인·소상공인 매출 회복 기대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나주시는 추석과 영산강축제를 맞아 ‘상생 페이백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소비 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는 취지다.

윤병태 시장(가운데)과 나주시 공직자, 상인, 이전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한전KDN 사거리에서 상생 페이백 행사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윤병태 시장(가운데)과 나주시 공직자, 상인, 이전공공기관 임직원들이 한전KDN 사거리에서 상생 페이백 행사 홍보 캠페인을 진행했다.

####참여형 상생 프로젝트, 최대 38% 혜택

이번 행사는 시와 상점이 함께 참여하는 방식이다. 시민은 74개 참여 상점에서 5~20% 자체 할인과 결제 금액의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할인과 캐시백 혜택은 나주사랑카드나 QR 결제 시 적용되며, 월 최대 5만 원까지 지급된다.

####행사 일정·참여 방법 안내

행사기간은 9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나주사랑상품권 충전 기본 혜택과 결합하면 최대 38%까지 누릴 수 있다. 참여 상점은 전용 스티커로 확인하며, 자세한 목록은 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축제 기간, 즉석복권 이벤트도 진행

‘2025 나주영산강축제’ 기간에는 합산 5만 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을 제출하면, 최대 100만 원 상품권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복권 이벤트도 열린다. 축제장 입구 부스에서 참여 가능하다.

윤병태 시장은 “시민과 소상공인이 함께 혜택을 누리는 상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