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매장 나온다…출시 직후 반응 난리 난 다이소 신상 '이 제품'
2025-09-26 18:06
add remove print link
'코듀로이 포켓 백팩'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특유의 따뜻한 질감과 클래식한 매력을 가진 코듀로이 원단은 가을 패션의 스테디셀러로,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는 다이소도 '코듀로이 백팩'을 출시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다이소에서 신상 제품으로 출시한 '코듀로이 포켓 백팩'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수납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의 가격은 5000원으로 시중 코듀로이 백팩 제품들이 3만 원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과 비교했을 때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제품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브라운 색상과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수 있는 블랙 색상이다. 사이즈는 세로 약 33cm, 가로 약 29cm, 폭 약 11cm이다.
가방은 조임 끈을 이용해 복조리 가방과 같이 조여줄 수 있는 형태이며 가방 뚜껑을 여닫는 자석 버튼이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앞면에는 작은 용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두 개의 포켓이 배치돼 있으며 마찬가지로 자석 버튼으로 여닫는 방식이다. 가방끈은 조절이 가능해 신체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이후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화제를 모았다. 실제 제품을 구입한 일부 소비자들은 "디자인이 예뻐서 겨울까지 포근하게 멜 수 있다" "실물로 보니 완전 가성비 갑이다" "아이패드도 들어간다" "코듀로이인데 이 가격에 나쁘지 않고 딱 하나밖에 없길래 후다닥 집어왔다" 등의 구매 후기를 공유했다. 온라인 다이소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이 제품은 실제로 오프라인 매장 재고 검색 시 품절 매장도 나오고 있어 구하기 어렵다는 평도 나온다.
다이소의 코듀로이 가방은 가을 시즌과 소비자 수요를 적절하게 겨냥한 제품으로 보인다. 다만 소재 특성상 많이 무겁지 않은 소지품을 넣을 때 적합하며, 큰 사이즈의 노트북 등을 수납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소비자 의견도 제시되고 있다.
'코듀로이 포켓 백팩' 브라운의 품명은 '1065418', 블랙의 품명은 '1065419'이다. 구매 전 다이소 매장 재고 검색 후 방문할 것이 권장된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