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가면 비싸기로 소문난 수산물…이마트서 10월 2일 단 하루 '1마리당 7488원'

2025-09-30 15:16

add remove print link

이마트, 10월 2일 단 하루 40% 파격 할인 판매

이마트 매장에 있는 수산물 코너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뉴스1
이마트 매장에 있는 수산물 코너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뉴스1

이마트 고객들이 환영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평소 비싸서 쉽게 먹지 못했던 국민 수산물인 킹크랩을 이마트가 단 하루만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음식점에 가면 비싸기로 소문난 고급 수산물이기도 하다.

이마트가 목요일인 10월 2일 단 하루만 킹크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마리당 1만 2480원인 러시아산 킹크랩(100g)을 할인해 7488원에 판매한다. 할인율은 40%다. 이마트는 10월 2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킹크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단 하루 10월 2일 목요일. 오늘 잔치의 주인공은 바로 킹크랩! 덩실덩실 춤추게 되는 특가로 만나보세요"라고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킹크랩은 찜 서비스가 불가하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 가능성이 있다.

이마트의 킹크랩 할인 행사 안내 이미지. 이마트가 목요일인 10월 2일 단 하루만 킹크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마리당 1만 2480원인 러시아산 킹크랩(100g)을 할인해 7488원에 판매한다. 할인율은 40%다. 이마트는 10월 2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킹크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이마트 제공
이마트의 킹크랩 할인 행사 안내 이미지. 이마트가 목요일인 10월 2일 단 하루만 킹크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1마리당 1만 2480원인 러시아산 킹크랩(100g)을 할인해 7488원에 판매한다. 할인율은 40%다. 이마트는 10월 2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킹크랩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 이마트 제공

킹크랩은 한국인들이 특히 선호하는 고급 수산물로 '국민 수산물'이라고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킹크랩은 주로 러시아나 알래스카 등 북태평양의 차갑고 깨끗한 바다에서 잡히며 크기가 크고 다리 살이 통통해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다. 껍데기는 단단하지만 내부에는 달콤하고 담백한 살이 가득 차 있어 찜이나 구이, 버터구이, 샤브샤브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찜으로 조리했을 때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가장 잘 살아난다.

킹크랩은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하며 지방 함량이 낮아 담백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꼽힌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기력 회복이나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특별한 날이나 가족 모임에서 즐겨 찾는 음식으로 자리 잡았으며 푸짐한 크기와 맛 덕분에 큰 만족감을 준다.

이처럼 킹크랩은 맛과 영양, 그리고 특별함까지 모두 갖춘 대표적인 고급 수산물이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