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연휴 극장가 점령 예고“ 연기 천재들이 말아주는 조폭 코미디 ‘보스’

2025-10-01 13:05

add remove print link

조폭 코미디 영화 '보스'
10월 3일 개봉

올 추석 황금연휴, 가족들이랑 뭘 하며 보낼지 고민 중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극장가도 벌써 명절 손님맞이로 분주합니다. 다양한 신작들이 대기 중이지만,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작품이 있는데요. 바로 ‘보스’입니다.

이 영화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립니다. 그런데 서로 보스 자리를 차지하려는 게 아니라, 오히려 양보 경쟁이 이어지며 예상치 못한 전개가 펼쳐지는데요. 덕분에 긴장감보다 엉뚱한 웃음을 자아내며, 기존의 조폭 영화에서는 볼 수 없던 신선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대감을 높이는 또 다른 이유는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인데요. 전국구 중식당 평정을 꿈꾸는 ‘순태’ 역의 조우진부터 탱고에 빠진 낭만 조폭 ‘강표’ 역의 정경호, 보스의 자리를 누구보다 원하지만 아무도 인정해 주지 않는 ‘판호’ 역의 박지환, 언더커버 경찰 ‘태규’ 역의 이규형까지. 여기에 고창석, 오달수, 강렬한 존재감의 이성민이 합류하면서 무게감과 웃음을 동시에 잡았다고 합니다.

오는 10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이번 추석 연휴는 극장에서 시원한 웃음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