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짐 걱정 끝! 5개 포켓으로 해결하는 '올인원 워시백'
2025-10-02 18:20
add remove print link
여행의 무게를 줄이는 똑똑한 파우치
호텔 어메니티처럼 편리한 올인원 여행 필수품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짐이다. 옷, 신발, 세면도구, 화장품까지 챙기다 보면 금세 캐리어가 무겁고 부풀어 오른다. 특히 용도별로 파우치를 따로 챙기다 보면 오히려 짐이 늘어나 “이럴 거면 차라리 큰 캐리어를 하나 더 가져갈 걸”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다.

이런 불편함을 줄여주는 아이템이 바로 ‘여행용 올인원 워시백 세면파우치’다. 이름처럼 세면도구, 화장품, 소품까지 하나로 담을 수 있어 불필요하게 파우치를 여러 개 챙길 필요가 없다. (바로가기)

트래블탭 파우치는 총 다섯 개의 분리 포켓으로 구성돼 있어 용도별 정리가 손쉽다. 물에 젖기 쉬운 제품은 TPU 방수포켓에, 가볍게 보관할 소품은 메시포켓에 담아두면 된다. 내부 밴딩 처리 덕분에 이동 중에도 물건이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돼, 여행지에서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샤워할 때도 그대로 들고 들어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오염 방지 처리가 되어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내장 고리를 활용해 욕실 벽에 걸어두면 마치 호텔 어메니티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도 많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로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톤을 갖췄고, 넉넉한 용량으로 혼자 떠나는 여행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에도 손색이 없다. 접이식 보관이 가능해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 차지도 최소화된다.
현재 택샵에서 ‘여행용 올인원 워시백 세면파우치’를 42% 할인된 14,300원에 판매 중이다. 연휴와 휴가철을 앞두고, 짐은 가볍게 하고 여행은 넉넉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