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함평군 월야면 장수복 번영회장, 노인의 날 기념 샤인머스캣 100박스 기탁

2025-10-02 16:10

add remove print link

정성 담긴 나눔으로 지역 어르신들께 훈훈한 감동 전해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전남 함평군(군수 이상익) 월야면 장수복 번영회장이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따뜻한 나눔에 나서 더욱 넉넉한 추석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평군은 “월야면번영회 장수복 회장이 지난달 29일 지역 어르신을 위해 직접 재배한 샤인머스캣 100박스를 월야면 행복복지센터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장수복 회장은 평소 지역 어르신 지원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기부 역시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연장선이다.

월야면은 이번 기부 물품을 관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전달하고 오는 노인의 날 행사에서도 활용해 나눔의 의미를 키울 예정이다.

장수복 회장은 “지역 발전의 버팀목이 되어주신 어르신들께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작지만 따뜻한 정성이 어르신들께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언제든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홍명희 월야면장은 “장수복 회장님의 존경과 사랑이 노인의 날을 더욱 뜻깊게 만들어 주셨다”며 “월야면에서도 지역 발전과 주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