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면 50만원도 넘는건데…다이소가 단돈 2000원에 출시한 엄청난 '신상품' 정체
2025-10-03 17:47
add remove print link
카드 전용 포켓 두 칸, 동전 등을 담을 수 있는 포켓까지 있어…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가 10월 1주차 신상품으로 가성비 좋은 카드지갑 신상품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소는 유튜브 채널에 2일 '3포켓 카드지갑'을 포함한 다양한 10월 신상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지난 2일 게시했다. 해당 영상에서 가장 처음 소개된, '3포켓 카드지갑'은 실용성과 귀여운 디자인을 동시에 갖추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보통 괜찮은 퀄리티의 카드지갑을 구매하려면 약 3만 원에서 10만 원 정도를 지불해야 한다. 명품 브랜드의 카드지갑은 10만 원 대부터 비싸면 50만 원이 훌쩍 넘기도 한다. 이때 다이소 '3포켓카드지갑' 상품은 단돈 2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다.

해당 상품은 이름 그대로 총 세 개의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카드 전용 포켓 두 칸과 함께 동전 등을 담을 수 있는 포켓까지 있어 작은 크기임에도 알찬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지갑 사이즈가 가로 10cm, 세로 8cm로 카드가 딱 맞게 들어가도록 설계돼 불필요한 부피를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다.


또 하나 주목할 점은 활용성을 높이는 디테일이다. 지갑 한쪽에 달린 고리를 통해 키링을 연결할 수 있어, 단순한 카드 지갑을 넘어 액세서리처럼 꾸밀 수 있다.
소재 역시 주목할 만하다. 손에 쥐었을 때 느껴지는 보들보들한 소프트 촉감은 값비싼 제품 못지않은 만족감을 준다. 가볍고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상품은 아이보리, 블루 등 총 두 가지 컬러가 마련돼 원하는 색상을 골라 구매하면 된다.
이번 3포켓 카드지갑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몰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 실용적인 수납공간,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한 이번 신상 지갑은 '작지만 알찬 소비'를 원하는 고객층에게 특히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카드지갑 이런 거 나오기만을 기다렸어요. 퐁신퐁신 구름같은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카드지갑... 너무 귀엽고 예쁘잖아요. 심지어 색도 너무 잘 뽑고. 꼭 갖고 말겠다", "뽀용한 지갑 너무 귀여워요, 키링 걸어주니 더 귀엽네요", "카드지갑 예쁘네요.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영상 속에는 이밖에도 메이크업 스파츌라&팔레트 세트, 스카이보틀 라이크어넥타린&피그티, 네이키드페어, 축구스텝레더 등 다양한 가성비 신상품들을 소개했다. 신상품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