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 한우곰탕 600팩 기부

2025-10-11 03:10

add remove print link

아동복지시설 8개소에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를 전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남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지난 2일 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와 함께 한우곰탕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기탁식에서 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는 총 600팩(300만 원 상당)의 한우곰탕을 기탁했으며, 이는 지역사회의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를 꾸준히 해왔다. 지난 2022년에는 한우불고기를 기탁하였고, 2023년~2024년 동안 총 1,014팩의 한우곰탕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한우곰탕은 역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곡성군 내 아동복지시설(지역아동센터, 돌봄센터, 그룹홈) 8개소의 193명 아동에게 전달되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철규 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장은 “이번 기탁이 곡성의 꿈나무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와 같은 기부 활동은 지역사회의 화합과 상생의 정신을 일깨우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조상래 곡성군수는 “매년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눠주시는 전국한우협회 곡성군지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라며, “기탁된 한우곰탕이 추석 명절을 맞아 보살핌과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