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제대로 미쳤다…딱 2주만 '특급 할인'하는 한국 주부들이 환장할 '이 품목'
2025-10-13 14:58
add remove print link
이번 주 특가 놓치지 마세요
쿠팡이 13일 주방 인기 아이템을 한데 모은 기획전 ‘키친 슈퍼 위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도블레는 칼집이 나지 않는 항균 도마를 비롯해 친환경 콘셉트의 주방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2009년 미국 오리건주 밴드에서 시작된 아웃도어 텀블러 브랜드다. 이는 보온·보냉 성능과 디자인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스케치북 쿠페 중접시세트, 바겐슈타이거 303 드라이 스텐 가위,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항균 도마,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텀블러 리프 핑크, 퀸센스 샤이니 통5중 스텐 궁중팬 등이 제시됐다. 이 밖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방용품을 행사 기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탐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테마관도 운영한다. ‘쿡딜 오늘만 산다’ 테마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파격가로 선보이는 ‘1DAY 특가’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MD’s Pick 특가’, ‘인기 브랜드 SALE’, ‘카테고리 SALE’ 등 분류별·브랜드별 기획전을 통해 고객 취향과 필요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지난달 29일 쿠팡은 다이슨 전 제품군을 최대 40% 할인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내걸기도 했다. 앞으로도 쿠팡은 주부들의 집안 살림을 위한 특급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꾸준히 찾아주시는 인기 주방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키친 슈퍼 위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