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순살 갈치조림, 오늘의 맛집

2025-10-13 17:23

add remove print link

3870회 방송 맛집

10월 13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70회에서는 "투데이 ISSUE" "REC 365" "맛있는 퇴근" "수군수군 미스터리"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방송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실제 가게와는 무관합니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실제 가게와는 무관합니다.

◈ 외국인의 밥상 - 일본 새댁 마이가 반한 순살 갈치조림 한 상 편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인천 강화군에 위치한 '범호고향밥상'을 소개한다. 순살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등을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양으로 호평받고 있다. 특히 비리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의 갈치조림은 순살로 부드럽게 조리돼 누구나 먹기에 편리하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사장님께서 직접 제주도 배낚시로 잡은 갈치를 뼈를 다 발라 손질해 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답니다" "비린 맛 하나 없이 구이, 조림 다 맛있게 먹었어요"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 있는 칼칼한 조림이에요" "고향의 맛입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범호고향밥상'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격주 수요일은 휴무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