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활동 중단 이유 번아웃 아닌 '이 병' 때문이라고 전해져

2025-10-14 10:43

add remove print link

소속사 측,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활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던 방송인 지예은이 갑상선 질환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해졌다.

방송인 지예은. / 뉴스1
방송인 지예은. / 뉴스1

14일 스포츠동아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지예은이 한창 활동하던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이 저하된 사실을 발견해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고 보도했다.

관계자는 "현재 지예은은 충분한 휴식과 약물 치료 등으로 많이 회복한 상태"라며 "구체적인 시기는 확정할 수 없지만 치료에 전념한 후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는 "개인 의료 정보로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8월 소속사 측은 지예은이 9월부터 활동을 멈추고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활동 잠정 중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배우 지예은은 재치 있는 연기 감각과 밝은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웹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한 그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차세대 엔터테이너로 꼽힌다.

지예은은 1994년생으로, 연극과 방송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10년대 중반 웹드라마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이후, 자연스러운 연기와 유쾌한 표현력으로 온라인 팬층을 형성했다.

이후 코미디쇼 'SNL 코리아' 크루로 합류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고, 탄탄한 연기력과 순발력 있는 개그 감각으로 고정 멤버로 자리 잡았다. 이밖에도 '런닝맨'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home 김현정 기자 hzun9@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