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아트홀 피터팬, 연휴 막바지 관광객 몰려

2025-10-15 10:24

add remove print link

진도 등 인근 지역 가족단위 방문, 사전 예약도 열기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강진군이 3대가 즐기는 강진 문화예술 실현의 하나로 추진중인 강진아트홀 기획공연 ‘아트로그’가 연휴 막바지 가족 단위 관광객을 강진군으로 이끌며 시작을 알렸다.

지난 11일 강진아트홀에서 열린 가족뮤지컬 ‘피터팬’ 공연 현장에는 사전예약자 553명과 현장 참가자 66명 등 총 619명이 몰리며 강진읍 일대에 활기를 가져왔다.

특히, 새롭게 도입한 사전 예약제로 등록 편의성 증대 및 특정 시간 쏠림 현상이 완화돼 이날 강진군을 찾은 관광객이 인근 식당, 카페 등에서 시간을 보내기 편리해졌다.

진도에서 강진을 찾은 한 관람객은 “연휴 막바지에 몸도 피곤하고 아이랑 어디 갈지 고민이었는데 시기적절히 가족뮤지컬이 있어 큰 고민을 덜었다”며 “남은 공연들도 가능한 모두 관람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트로그’ 두 번째 공연으로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연극 ‘그대와 영원히-for you’가 상연되며, 이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젊은 청년의 실화를 바탕으로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된 작품이다.

10월 초까지 1,500여 명의 신청자가 몰린 강진아트홀 ‘아트로그’ 관람을 위해서는 강진군 누리집 가입 후 소통과 참여(공연/행사) 게시판에 댓글로 신청을 진행해야 하며 잔여석에 대해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