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영진전문대 도서관, 중간고사 간식 나눔으로 재학생 응원

2025-10-15 16:46

add remove print link

샌드위치 600개와 청보리차, 커피 등 음료 등 정성껏 준비

;영진전문대 ‘간식 나눔’ 행사에서 간식을 받아 든 외국인 유학생들이 박종백 부총장(왼쪽서 두 번째) 등 보직 교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영진전문대 ‘간식 나눔’ 행사에서 간식을 받아 든 외국인 유학생들이 박종백 부총장(왼쪽서 두 번째) 등 보직 교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영진전문대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영진전문대 도서관은 지난 14일 도서관 앞에서 중간고사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재학생 격려 간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긴 추석 연휴가 끝나자마자 시작된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서관은 학생들이 든든하게 힘을 낼 수 있도록 샌드위치 600개와 청보리차, 커피 등 음료, 피로 해소용 초콜릿과 젤리를 정성껏 준비했다.

이날 박종백 부총장, 하덕식 교무처장, 박효진 학생복지취업처장, 송혜영 도서관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간식을 전달했다.

행사가 시작되자 간식을 받으려는 학생들의 줄이 길게 이어졌으며, 학생들은 잠시나마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잊었다.

행사에 참여한 다수의 외국인 유학생도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도서관 관계자는 “연휴 동안 쉬지도 못하고 공부했을 학생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