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치과, 포항대학교 치위생과에 장학금 전달

2025-10-17 22:10

add remove print link

10년간 1억원 이상 기부한 이재윤 원장

포항 신세계치과(대표원장 이재윤, 왼쪽)의 포항대학교 치위생과 재학생 대상 장학금 전달식/치과 제공
포항 신세계치과(대표원장 이재윤, 왼쪽)의 포항대학교 치위생과 재학생 대상 장학금 전달식/치과 제공

[포항=위키트리]이창형 기자=포항 신세계치과(대표원장 이재윤)는 지난 9월 29일, 포항대학교 치위생과 재학생 3명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의 학업을 격려하고, 지역 보건의료 인재 양성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이재윤 원장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장학금을 기부해오며, 최근 10년간 누적 1억 1500 만원 이상을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년 1,000만 원 이상을 꾸준히 기부해온 그는 단순한 후원을 넘어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실질적인 기여를 이어가고 있다.

이재윤 원장은 “치위생과 학생들이 전문성과 인성을 갖춘 보건의료인으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포항대학교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후원을 보내주신 이재윤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나눔이 학생들에게 큰 울림이 되고,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