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치킨가스부터 홍어까지, 오늘의 맛집
2025-10-20 17:41
add remove print link
3875회 방송 맛집
10월 20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75회에서는 "REC 365" "맛있는 퇴근" "일상 in 르포"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방송된다.

◈ 맛있는 퇴근 - 오늘은 육즙 가득한 치킨가스 편
'맛있는 퇴근' 코너에서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쿠시타'를 소개한다. 바삭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카츠를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방문객들이 줄을 이을 만큼 이목을 끌고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인기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맛까지 있어요" "치킨카츠는 진한 소스 맛과 타르타르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카츠가 하나도 안 퍽퍽하고 부들부들 야들야들해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카쿠시타'의 영업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정오부터 오후 11시까지, 금요일부터 토요일은 자정까지 운영한다.
◈ 외국인의 밥상 - 오스틴의 마음을 훔친 홍어 한 상 편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흑산도홍어'를 소개한다. 홍어삼합을 비롯해 홍어탕, 홍어찜 등 다양한 홍어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이곳은 신선한 재료로 질 좋은 한 상을 보이고 있어 호평받고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홍어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곳 홍어 마니아들께 강추" "톡 쏘는 맛에 풍미 폭발. 특히 수육, 묵은지 삼합은 진짜 미쳤다" "이곳에서 홍어를 먹은 뒤로 웬만한 집에서는 홍어를 못 먹게 되었음. 서울에서 홍어 1등임" 등의 후기를 남겼다.
'흑산도홍어'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3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